Project Description

농가의 부엌

나와 우리, 그리고 이웃이 먹는 건강한 먹거리

PROJECT

CLIENT

강화군농산물
가공지원센터

DATE

2019.12

TYPE

브랜딩

CASE STUDY

강화군 농산물가공지원센터에서 지원하여 로컬브랜드인 농가의 부엌을 ‘강화 농산물로 직접 만든 건강한 먹거리, 프리미엄 로컬브랜드’ 이미지제고를 위해 진행된 프로젝트 입니다.

CHALLENGE ㅣ 도전

분석 + 기획 + 촬영 + 브로슈어 + 상세페이지
HPRO의 브랜딩을 기반으로, 농가의 부엌 입점 농가의 상세페이지와 브로슈어 제작을 진행하였습니다. 푸드연출컷과 모델컷을 적용하여 제품 홍보 최적화공동브랜드의 시장경쟁력을 강화하였습니다.

STRATEGY ㅣ 전략

프로젝트 기획 + 브랜드 분석 + 촬영세트 및 푸드 스타일링 + 디자인개발
로컬푸드 시장에서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시장에 선점하기 위해 제품의 우수한 품질농가의 진심을 담아내었습니다. 건강한 먹거리를 찾는 잠재적 고객인 젊은 고객층을 확보하기 위해 HPRO의 전속모델이 함께하였습니다.

RESULTS ㅣ 결과

다양한 행사장에서 적용가능한 컨셉의 브로슈어를 제작하여 농가의 부엌 공동브랜드와 제품 홍보가 원활하도록 연출하였습니다.
제품상세페이지와 푸드 연출컷을 통해 프리미엄 로컬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입점 농가의 온라인 판로개척에 유용하게 사용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