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광고 솔루션

다양한 영역에 동시에 노출되어, 더 많은 고객과 만날 수 있는 사이트 검색광고 입니다.

전략적 DATA 접근방식

키워드 추출과 전략적 마케팅으로, 시간과 비용을 줄이고 성과를 올리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키워드 방향 설정

예산 설정, 주 타겟층 선정, 주키워드/ 세부키워드/ 우회키워드 설정, 매체 선정 등

주(메인) 키워드

업종과 직접적 연관이 있고,조회수와 클릭단가가 높은 키워드,고비용 지출이 단점. 그룹전략으로 비용을 효율적으로 사용.

세부(서브) 키워드

주 키워드보다 조회수는 적지만 업종과 연관이 있는 키워드. 클릭 단가가 낮기 때문에 저비용으로 효율 발생 가능

광고 효율의 측정

단순히 광고주의 광고가 몇 번 노출되었느냐가 아닌, 노출수와 클릭량, 전환율 데이터를 바탕으로 광고 효율측정 및 전략 수립

정교한 타겟팅

프리미엄 로그 분석으로 타겟에 맞는 시간대 , 매체 , 일일 예산 한도 등  업체에 맞는 타게팅 전략 설정

실시간 운영 현황 확인

광고가 진행되는 즉시 광고 효과에 대해 확인 가능! 실시간 광고 운영에 대한 결과 데이터 수집이 용이

검색 노출 영역

네이버 통합검색 ,모바일검색, 검색탭 ⁄ 광고더보기 ⁄ 지식쇼핑 ⁄ 지식쇼핑(모바일) , 검색 파트너 페이지 등

컨텐츠 노출 영역

네이버 컨텐츠, 네이버 지식인(PC/모바일), 네이버 블로그(PC/모바일), 네이버 웹툰(PC/모바일), 컨텐츠 파트너 페이지 등

SOLUTION

다년간의 노하우와 경험으로 전략적이고 효과적로 운영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01

실시간분석

방문한 이용자 수, 유입 검색어, 네이버 검색광고 전환 등 사이트 이용 현황을 한눈에 파악. 마케팅 활동의 여부와 효과를 측정하고 개선.

02

페이지분석

내 사이트에서 가장 인기있는 페이지는 분석, 각 페이지에 방문자가 머무르는 시간 등을 파악 하여 페이지의 콘텐츠 점검 및 보완.

03

유입분석

어떤 채널을 통해 내 사이트에 방문하는지 분석하여, 유입정보로 채널, 검색어 등에 집중하여 보다 효과적으로 사이트 방문을 유도.

04

방문분석

방문현황, 신규/재방문자 수, 시간대별 방문분포, 방문지역 등을 분석하여 종합적인 정보를 제공. 집중 시간대 파악으로 운영방식 개선.

검색광고 프로세스

광고의뢰

01. 광고의뢰

광고주와 경쟁사의 분석 및 전략 수립 후 방향설정

키워드 및 매체선정

02. 키워드 및 매체선정

유형에 맞는 키워드 추출 및 채널선정

모니터링

03. 광고 진행 모니터링

선정한 키워드 및 채널 지속적 모니터링

효과분석

04. 광고진행 효과분석

진행중은 키워드 및 채널 광고 데이터 분석

분석 및 컨설팅

05. 분석 및 컨설팅

진행중인 광고를 분석하여, 개선방안과 효율적인 운영 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