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obile Marketing
• 비용적인 측면 가장 합리적인 마케팅
• 다양한 광고 형식이 가능하며,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이용할수 있습니다.
• 고객의 위치를 말해주고, 이동에 따른 고객의 상황이 노출 되기 때문에 고객의 니즈에 맞는 세일즈 오퍼를 제시해 판매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Review Marketing
• 구매 욕구를 상승시키는 구매후기가 있는 포스팅 하나가 매출에 지대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Branding
• 바이럴 마케팅 브랜드를 한번 더 검색할 수 있게 해주며, 각종 채널을 통해 브랜드를 알리고, 브랜드만의 컨텐츠를 전파하여 브랜드만의 색깔을 홍보하는 마케팅입니다.
01
실시간분석
방문한 이용자 수, 유입 검색어, 네이버 검색광고 전환 등 사이트 이용 현황을 한눈에 파악. 마케팅 활동의 여부와 효과를 측정하고 개선.
02
페이지분석
내 사이트에서 가장 인기있는 페이지는 분석, 각 페이지에 방문자가 머무르는 시간 등을 파악 하여 페이지의 콘텐츠 점검 및 보완.
03
유입분석
어떤 채널을 통해 내 사이트에 방문하는지 분석하여, 유입정보로 채널, 검색어 등에 집중하여 보다 효과적으로 사이트 방문을 유도.
04
방문분석
방문현황, 신규/재방문자 수, 시간대별 방문분포, 방문지역 등을 분석하여 종합적인 정보를 제공. 집중 시간대 파악으로 운영방식 개선.
바이럴마케팅 프로세스
시장분석
01. 마케팅 시장 상황분석
소비자 여론 및 트랜드 분석
전략수립
02. 마케팅 전략수립
단계별 전략 및 방향제시
마케팅 진행
03. 온라인 마케팅 진행
채널별 컨텐츠 제작 및 진행
성과분석
04. 마케팅 성과분석
마케팅 성과 및 소비자 인사이트 분석 모니터링
컨설팅 및 개선